블로그

HOME / PR CENTER / 블로그
블로그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 성과 지표들(KPIs)
작성자 썬더메일 등록일 2017-06-21 조회수 2567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 성과 지표들(KPIs)
 
이메일 마케팅의  대표적인 핵심성과지표에 관한 mailigen.com 의 12월 19일자 블로그글입니다.
핵심 성과지표에 관한 설명과, 해당 지표들을 상승시키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 성과 지표(KPIs)
  •  오픈률 
    • 전체수신자 대비 메일을 열어본 사람의 숫자
    • 다양한 변수가 있지만 메일의 제목이 핵심
 
  •  클릭률 
    • 메일을 열어본 사람이 클릭한 버튼,링크,그림 등을 클릭한 비율
    • 메일 마케팅에서 구독자가 할 수 있는 가장 능동적인 피드백중에 하나
    •  해당 링크를 분석하면 구독자의 실제적인 관심 분야 수집 및 분석가능
 
  •  발송성공률 
    • 전체 구독자 중에 성공적으로 메일을 받은 사람의 비율
    • 서버에러,휴먼계정, 메일수신함 꽉참, 스팸처리시 실패
    • 메일 발송 시스템의 환경, 구독자목록의 구성 등에 영향 받음
 
 
 
아래는 썬더메일 6.0의 대시보드에서 위의 3가지 지표를 확인한 모습입니다.
 

 

 

블로그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썬더메일 대량메일 작성 1단계에서 "제외등록여부" 기능 설명
다음글 쇼핑관련 대량메일 발송은 월요일 오전에 하세요.~~~
목록

  • (06097)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12길 39 진영빌딩 3층
    T. 070-7095-9792 F. 02-541-0602
    Email : thundermail@andwise.com
    Copyright © 2008 ANDWISE CORP. All rights reserved.

  •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 개인정보 보호정책